STEP 01: 잡코리아 기업회원 아이디로 로그인
STEP 02: 응시자 사이트 고유주소 설정
STEP 03: 검사 신청(상품 및 기간 설정 등)
STEP 04: 응시자 추가
STEP 05: 실시 알림 문자/메일 발송
STEP 06: 일정 종료 후 결제하기 * 현재 무료 이벤트 중 불필요 *
STEP 07: 분석하기 및 결과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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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smarta.jobkorea.co.kr 에 접속하여 잡코리아 기업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검사 시행/관리 메뉴로 자동 이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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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사를 실시하는 응시자들이 기억하기 싶고 기업의 편의를 위해, 우리 기업 응시자 사이트 고유 주소 설정을 합니다.
(최초 1회 필수이며, 등록 후 수정이 불가합니다.)
설정되는 도메인은 검사실시 요청 문자와 메일을 발송할 때 표기되어 전송됩니다.
▶ 팝업이 뜨면 희망하는 주소를 입력하고 중복확인을 한 뒤, 설정을 완료 합니다. -
검사 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, 담당자 정보/기간/상품 등을 선택하시고,
개인정보 수집/이용/삭제에 동의하신 후, 하단의 검사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.
신청 완료 페이지가 나오면 창닫기를 클릭합니다. -
검사 신청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, 아래와 같이 신청한 목록이 나타납니다.
응시자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응시자를 추가합니다.
만약 검사 기간의 변경이 필요할 경우, [목적/일정 변경]을 클릭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.응시자는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.
1) 잡코리아 공고 지원자 불러오기 : 잡코리아에 등록한 공고에 지원한 지원자 및 예비합격자를 불러와서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합니다.
2) 엑셀로 대량인원 추가 : 등록할 인원이 많을 때, 정해진 엑셀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한번에 일괄 등록이 가능합니다.
3) 응시자 개별 추가 : 등록할 인원이 적을 때, 1명 단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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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시자 등록이 완료되면, 문자와 메일 발송을 통해 응시자들에게 검사 실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1) 문자는 기본이 전체 응시자 대상으로 발송됩니다. (응시자당 1회에 한함)
<알림1> 전체인원 문자 발송 후에 응시자가 추가될 경우, 문자 발송을 다시 시도하면 기발송된 인원을 제외하고 발송 됩니다.
<알림2> 문자 발송 시, 회신번호는 반드시 운영되는 번호로 입력하셔야 발송됨을 주의하세요.
2) 메일은 선택해서 발송하거나 전체인원에게 일괄 발송할 수 있도록 옵션이 제공 됩니다.
<알림1> 응시자들에게 실제 발송되는 메일은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<알림2> 응시자들에게 추가로 알리고자 하는 내용이 있으시면 비어있는 내용란에 기재하고 발송하시면 됩니다. -
검사결과 열람을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하며, 결제는 검사일정이 종료된 이후 가능합니다.
검사 시행/관리에서 결제하기를 클릭하여, 카드 혹은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(카드/실시간 계좌이체가 불가한 경우, 운영자에게 연락하여 계산서 발행 및 송금 방식으로 진행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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검사 관리를 클릭하여 새 창이 뜨면, 결과보고 메뉴에서 분석하기를 클릭하여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.
분석된 결과는 웹페이지 결과지 인쇄/PDF 응시자별 생성/PDF 전체인원 생성/엑셀 보고서 등을 제공합니다.
<알림> 분석하기는 검사 일정이 종료되어야 가능합니다. 검사 기간 중에는 검사 완료자가 수시로 증가하기 때문에
상대적인 값(순위/평균 등)들이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입니다.1. 분석하기를 클릭하면 검사가 완료된 응시자를 토대로 결과분석이 이루어집니다.
2. 출력형태에서 인쇄/PDF 생성을 선택하신 후,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엑셀 결과보고서는 하단의 엑셀 저장을 클릭하세요.
3.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 인원은 합격자 처리를 해두시면 추후 다음 진행 시, 참고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.
<알림> 응시자의 검사 실시 상태를 최초 미실시 상태로 전환하고자 할 경우에는 검사관리의 시행관리 메뉴에서 해당 응시자 우측의 시행관리 버튼을
클릭하여 전환된 페이지에서 초기화를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. (단, 결과 분석이 완료된 응시자는 초기화 불가)